국내 최초로 지폐와 교과서 용 잉크 생산을 시작으로 업계 최초의 기술 연구소 설립 및 인쇄 잉크 수출 뿐만 아니라 미국 FDA 인증을 획득한 친환경 무용제 잉크 ‘솔프리’를 필두로 매엽용잉크, 운전 잉크, 자외선 경화형 잉크 등의 우수한 제품으로 국내외에서 기술력과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는 디어스아이(대표이사 한상원)는 지난 29일 독거노인을 대상으로 희망 나눔 물품 전달 행사를 안양8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다가올 한파에 대비해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겨울을 나길 바라는 마음으로 마련됐으며 쌀 20kg(50포대)는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독거노인들께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디어스아이 관계자는 “이번 나눔을 통해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예전보다 더 추운 겨울을 보내실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돌봄 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지속적인 기부와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디어스아이는 혁신적인 제품개발과 공격적인 해외시장 개척을 통해 대한민국 인쇄잉크 산업을 선도해온 대표기업으로 매년 취약계층을 위한 희망 나눔 물품 전달, 코로나 예방을 위한 항균 필름 기부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2018년 사업목표 달성을 위한 조인식이 지난 2월 1일 평택공장에서 실시되었다. 사업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매년 조인식을 개최하고 있으며 사업목표 달성을 위한 임직원의 강한 의지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언제나 한결같이 고객에게 만족과 신뢰를 드리는 대한잉크(주)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년 11월 10일 대한잉크(주) 임직원은 창립 72년을 기념하여 경기도 성남에 위치한 노숙자 무료 급식소 "안나의 집" 에 방문하여 봉사 활동과 쌀을 전달하는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비가 오는 긎은 날씨에도 봉사 활동에 참여하신 모든 임직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는 대한잉크(주) 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한잉크, 한국 시장에 칠리퍼블리시 솔루션 독점 공급 계약 벨기에, 알스트, 2017년 7월 17일 - 인쇄용 잉크를 공급하며 한국의 컬러 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대한잉크가 성장하고 있는 디지털 트렌드와 그 동반된 기술 혁신을 수용함으로 또 다른 도약에 나섰다.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칠리퍼블리시와 제휴하게 된 것이다. 이번 제휴는 2017년 5월 양사간의 협의로 맺게 되었으며, 이를 통해 대한잉크는 온라인 편집 솔루션(Chili publisher)와 온라인 PDF 및 3D뷰잉SDK (CHILI rendro)를 포함해 칠리퍼블리시 전 제품의 한국 시장 판매에 독점권을 갖게 되었다.
지난 4월 14일부터 15일 이틀 동안 대한잉크(주) 영업본부는 경기도 양지 파인리조트에서 "디지털 인쇄"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하였다. 최근 인쇄업계의 이슈가 되고 있는 "디지털 인쇄와 트랜드" 를 소개하고 앞으로 나아 갈 방향을 제시하였다. 15일에는 경기도 이천 산수유 마을 둘레길 트래킹과 노란 산수유꽃으로 물들인 마을을 구경하며 일정을 무사히 마쳤다.
지난 4월 7일부터 8일 이틀 동안 2017년 대한잉크(주) 정기 승진자 워크샵이 있었습니다. 사장님께서 "우리에게 남은 시간은 얼마일까?" 의 주제로 격려의 시간을 갖었습니다. 또한 4월 8일 "영인산" 등산 일정으로 정기 승진자 워크샵을 마무리 하였습니다. 그 동안 회사 발전을 위하여 노력해 주신 승진자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2017년 사업목표 달성을 위한 조인식이 지난 1월 20일 평택공장에서 실시되었습니다. 대한잉크(주) 는 사업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매년 조인식을 개최하고 있으며 목표달성을 위한 임직원의 강한 의지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언제나 한결같이 고객에게 만족과 신뢰를 드리는 "대한잉크(주)" 가 되겠습니다.
지난 7월 9일 대한잉크(주) 제조사업부 임직원의 야유회가 있었습니다. 일상 생활에서 벗어나 강원도 대관령 삼양목장 , 경포대 해수욕장 , 양양 오색약수터 를 방문하여 자연과 함께하는 시간을 갖었습니다. 비록 짧은 시간었지만 임직원 모두가 함께 할 수 있어 뜻 깊은 하루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