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로 지폐와 교과서 용 잉크 생산을 시작으로 업계 최초의 기술 연구소 설립 및 인쇄 잉크 수출 뿐만 아니라 미국 FDA 인증을 획득한 친환경 무용제 잉크 ‘솔프리’를 필두로 매엽용잉크, 운전 잉크, 자외선 경화형 잉크 등의 우수한 제품으로 국내외에서 기술력과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는 디어스아이(대표이사 한상원)는 지난 29일 독거노인을 대상으로 희망 나눔 물품 전달 행사를 안양8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다가올 한파에 대비해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겨울을 나길 바라는 마음으로 마련됐으며 쌀 20kg(50포대)는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독거노인들께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디어스아이 관계자는 “이번 나눔을 통해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예전보다 더 추운 겨울을 보내실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돌봄 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지속적인 기부와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디어스아이는 혁신적인 제품개발과 공격적인 해외시장 개척을 통해 대한민국 인쇄잉크 산업을 선도해온 대표기업으로 매년 취약계층을 위한 희망 나눔 물품 전달, 코로나 예방을 위한 항균 필름 기부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