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 신입입문교육과정을 7/2~3일 양일간에 걸쳐 모든 일정을 끝마쳤습니다. 사장님의 격려사를 비롯하여 모든 강사님들의 열의있는 강의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금번 교육을 통하여, 입사 첫마음으로 다시 새롭게 직장생활을 다짐해 보며 교육생간의 깊은 정도 나눌수 있는 "작은 잔치" 같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매년 더욱더 충실한 준비로 고여있는 교육이 아닌 늘 새부대에 좋은 인재를 양성시킬 수 있는 알찬 신입입문교육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04신입사원교육생들에게 임직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격려가 있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지난 4월24일 '2004년사내 한마음체육대회를 안산공과대학에서 개최하였습니다. 이날 행사에서는 협동심과 애사심을 고취시키고 따뜻한 회사분위기를 조성하자는 취지 아래 다채로운 게임 및 운동경기로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한마음으로 일치단결 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날씨는 청명하고 맑았지만 간혹 강한 바람이 불기도 하였습니다. 짜여진 일정이 끝난후 조별 시상과 더불어 "이번 체육대회를 계기로 서로 이해하고 협동할 수 있는 신바람나는 직장 분위기가 오래토록 조성 되었으면한다."는 사장님의 말씀을 끝으로 모든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준비하느라 수고해주신 사내 운영진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지난 4월8일 '2004년사내 품질분임조 경연대회를 성황리에 실시하였습니다. 품질향상,원가절감 및 신기술개발을 통한 소비자의 신뢰 구축의 일환으로 실시한 이번 대회에서는 총 8개 분임조가 참가하였으며 소나무분임조가 영예의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참가해 주신 분임조에 대하여 감사드리며 2005년에도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찾아뵙기를 기약합니다.